글 수 362
학교 행정 절차 상 휴학/전과의 경우 상담을 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일반휴학은 포털에서 온라인신청을 하고 학과장이 승인하는 절차입니다.
군휴학 또는 군제대 후 재휴학인 경우에는 휴학서류를 직접 제출해야 합니다.
전과는 오프라인으로 직접 서류를 제출합니다.
전과원서에 전과(전)학과 학과장 도장을 받고, 학업계획서에 전과(후)학과의 학과장 도장을 받아야 합니다.
모든 신청은 멘토 교수님과의 상담 후에 절차가 진행됩니다.
멘토교수님과 관련 상담을 한 후에, 학과장에게 연락하길 바랍니다.
----일반휴학(7/21~8/24)----
(1) 멘토교수님과 상담
(2) 포탈에 휴학 신청
(3) 학과장에게 상담여부와 함께 휴학(자퇴) 연락
(4) 학과장이 포털에서 휴학/자퇴 승인
-----------------
----군휴학(7/21~8/24) / 전과(7/21~8/1)----
(1) 멘토교수님과 상담
(2) 학과장에게 상담여부 연락
(3) 서류에 학과장 날인
(4) 교무처에 서류 제출(군휴학인 경우에는 학술정보관, 장학과 날인 필요)
-----------------